BIZONE CLOUD ERP SYSTEM

질문과 답변(Q&A)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맞춤형 ERP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전문기업입니다.
질문과 답변을 통하여 궁금증을 해결을 지원합니다.

지점식자재관리

  • 백영미
  • 2018-11-15 09:04:26
  • hit2817
  • vote4

부페를운영하는데 5개점을 운영중이에요

본사에서는 매입만하고, 각 점에서는 본사로 식자재를 주문하는 시스템이에요, 포스는 인당으로 결재용으로 사용중입니다.

엑셀로 하고 있습니다.

 

문의)

1.본사에서 지점별 재고를 실시간으로 확인가능여부

2.성인,소아 구분하여 인명등록시 자동으로 식자재 재고차감여부

3.지점에서 본사로 발주하여 본사는 지점으로 전자 계산서발행 (본사<->지사 매입매출발생)

4.월 재고수불표 및 본사 매입 히스토리관리

5.각 매장은 타매장의 재고 및 매입,매출을 봐서는 안됩니다.

6.POS시스템과의 연계성

 

 

댓글[1]

열기 닫기

  • 영업팀 2018-11-15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우선.... 요청하신 사항은 본,지점 프렌차이즈 솔루션으로 해결이 가능하리라 예상합니다.

    1.본사에서 지점별 재고를 실시간으로 확인가능여부
    => 실시간 재고뿐만 아니라, 각 지점별 채권채무, 기간별 입출 수불표등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나의 전산을 공유하는 개념이 아닌 독립적인 전산으로 운영이 가능하며, 본사용, 지점용 따로 분리되어있어서 각지점별 내용을 공유못하도록
    설정되어있습니다.

    2.성인,소아 구분하여 인명등록시 자동으로 식자재 재고차감여부
    => 일전에 카페프렌차이즈를 해당시스템으로 구축해드렸는데요, 각 재료들의 레시피를 등록하여 제품이 판매되면 자동으로 레시피(재료)들이 차감하는
    형태로 , 자동재고차감을 적용해드렸습니다.

    3.지점에서 본사로 발주하여 본사는 지점으로 전자 계산서발행 (본사<->지사 매입매출발생)
    => 당사 시스템은 지점에서 본사로 전자수발주 시스템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본사에서는 계획된 스케쥴대로 주문확인 -> 출고팀출고(매입사직접출고) -> 지점입고확인방식으로 본사의 매입,지점 매출, 가맹점의 본사매입이 원스탑으로 진행되어 별도 수기관리의 어려움없이 자동으로 시스템화 되어있습니다.

    4.월 재고수불표 및 본사 매입 히스토리관리
    => 기간별 입출내역, 재고수불표, 각종 히스토리리포트를 제공하여 손쉬운 재고관리를 제공합니다.

    5.각 매장은 타매장의 재고 및 매입,매출을 봐서는 안됩니다.
    => 본 시스템은 본사용, 지점용이 구분되어, 공용거래처, 공용상품등의 설정을 통해 본사,지점의 독자적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대부분 프로그램은 본사용, 지점용을 따로따로 구축하여, 관리자는 여러지점의 아이디/비밀번호를 이용해 접속하는 번거로움에서 당사시스템은
    본사용 전산은 지점 통합재고, 각지점재고 매출등을 한화면에서 조회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6.POS시스템과의 연계성
    => 기존POS H/W는 그대로 유지하고 프로그램변경 및 IC카드리더기 변경으로 당사 POS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 아메리카노 1잔 판매시 or 성인 1명 판매시 자동으로 레시피의 구성만큼 재고가 차감됩니다.
    한 시스템에서 모든 식자재관리,매입,매출,계산서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진 시스템입니다.
    바코드를 통하여 모바일 입,출,재고관리도 같이 구성하면 손쉬운 재고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비즈원ERP는 다양한 통합관리를 제공합니다.

모든 리포트는 엑셀파일로 변환 및 바코드프린터, 모바일기기랑 100% 연동 지원합니다.
원하는 그리드, 화면 노출,숨김등 사용자편의에 맟춰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통계분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