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매장,입점관리 (POS솔루션+ERP 시스템)

백화점,아울렛,수수료매장,휴계소등 수수료매장 입점관리업종

  • 01

    도입전 사항

-회원관리를 수기로 관리합니다.
-매장매출 수기마감후 본사로 엑셀전달
-본사의 경우 백화점/아울렛/수수료매장의 엑셀데이터를 수집하여 수기매출 및 재고관리를 합니다.
-타매장의 재고확인이 어려워 본사를 통하여 재고확인이 가능합니다.

  • 02

    도입 과정

-바코드가 없는경우 바코드프린터(생성기)를 이용하여 전체품에 부착합니다.
-본사,가맹점,지점을 구성하여 매장판매가격, 본사지점가격, 회원가등 정책에 의하여 단가등록을 합니다.
-매장의 경우 바코드스캐너를 이용하여, 바코드판매등록, 결재등록시 실시간 본사에서 DATA 집계됩니다.
-회원SMS관리, 다양한 마케팅 리포트에 대하여 지원합니다.

  • 03

    도입 결과

-회원관리/매출관리등 전산에서 100% 관리합니다.
-마감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백화점/업체별/수수료등 TOOL제공함으로써, 자동정산 및 세금계산서 역발행등의 업무를 지원합니다.
-회원관리를 통하여 다양한 마케팅 리포트를 지원합니다.
-매장간 재고 점간이동이 용이 하여 실시간 재고를 매장간 확인합니다.
-전자수발주 및 SCM모듈을 제공합니다.
-매장용 POS프로그램지원으로 별도의 쉬운 판매화면을 제공, 누구든지 전산을 몰라도 쉽게 사용이 용이합니다
-본사 B2B,B2C 기업간거래 및 쇼핑몰업무등을 통합하여 관리합니다.

수수료정산 수수료정산 제품별수수료(율)지정하여 기간별 수수료리포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