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매장관리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모든 업종(외식,유통)/ 병원,성형외과에 적합함. 기존 매장POS에 집중했다면 앞으로는 백오피스ERP가 중심입니다.

  • 01

    도입전 사항

-매장관리가 어렵습니다
-본사 매장간 거래를 단순 ERP 등록하여 관리합니다. POS 및 ERP 2개이상 전산관리의 부정확성, 인건비 증가요소
-매장간의 수기 발주 및 수기납품으로 관리합니다.
-매장의 소비자매출등의 자료가 없어서 매장 매출,판매수량등 파악의 어려움이 발생되어, 본사 매출에 영향을 끼칩니다.
-비싼 POS운영 임대비가 부담되어 매장컨플레임이 증대 됩니다.
-POS없이 사용할 POS프로그램이 없고, 가격도 비싸서 엑셀관리를 합니다.
-영업마케팅자료의 부족으로 수기작성을 합니다.
-각종 환자 상담 및 판매, 본부로의 수발주를 수기로 하고있어 관리가 매우 어렵습니다. (성형외과,병원등)

  • 02

    도입 과정

-기초정보를 입력합니다. (가맹점정보,품목정보,단가정보등)
-매장POS가 없는경우 일반노트북,PC를 이용하여 POS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매장 판매등록 교육 및 본사 사용자교육등을 진행합니다.

  • 03

    도입 결과

-판매일보 수기 집계가 아닌, 전산을 이용한 실시간 매장 매출 및 재고확인이 가능합니다.
-각종 분석자료를 제공하여, 향후 마케팅에 필요한 자료를 제공받습니다.
-회원CRM기능강화로 다양한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구축비 월이용료로 부담없이 POS 프렌차이즈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전자수발주운영으로 여러시스템을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채권/채무/전자세금계산서이용)
-타 시스템과의 연동하여, 업무효율을 극대화 시킵니다. (예: 더존ERP, SAP , 타사ERP등)
-가상계좌를 이용한 선입금,자동수금기능, 발주시스템 연동을 통한 빠른 수발주 모듈 지원

클라우드ERP 클라우드ERP 본사 및 가맹점ERP,수발주시스템,POS 및 각종경영정보,포인트,회원 B2C,B2B
리포트 리포트 다양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