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사업자 및 임대업종

신용카드VAN사업자 및 월 CMS (자동이체)를 출금하는 임대업종 포함하여, 각 고객/고객사별 할부임대,각종계약사항을 ERP에 적용하여 전사적 관리합니다.

  • 01

    도입전 사항

-재고관리와 계약정보를 따로관리하여, 관리가 어렵습니다.
-밴사별 건수를 확인하기가 어려우며, 무실적 및 CMS 미입금/채권등 개별조회해야 하기에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입,출,재고관리를 제품별로 하고, 시리얼관리는 엑셀로 하여 이중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총 대여금, 미수등 수기관리의 어려움 부재
-대여,회수가 전혀 맞지 않습니다.

  • 02

    도입 과정

-기초정보를 입력합니다. (가맹점정보,품목정보,단가정보,계약정보,시리얼본호등록업무등)
-기준일자를 지정하여 외상매출금 및 외상매입금, 현재고를 엑셀업로드 혹은 수기작성을 통해 일괄입력
-각 제품 시리얼번호 부여 및 기존시리얼 전산등록 작업
-사원별 권한을 지정하여 각부서별/사원별/권한 및 메뉴부여
-자동이체솔루션의 고유번호를 ERP|고객사 정보 입력 (향후 수금일괄등록 및 위약금 업로드에 사용)

  • 03

    도입 결과

-편리한 자동이체 결과 매출등록 및 수금일괄등록업무
-대여,회수등 전산관리를 통한 정확한 관리
-입고,출고,AS등의 제품별 HISTORY 관리
-프렌차이즈별 / 거래처별 데이터 조회 용이
-매출이익,재고평가등 고유의 ERP기능을 이용한 편리한 관리
-VAN사별 건수를 한곳에서 조회 및 관리
-단일전산을 이용한 시간LOSS 및 인력LOSS 감소효과
-용지무상제공을 월건수 비례하여 집계관리
-전월대비 미실적데이터 제공
-거래처별 서비스 지원 데이터 관리

VAN정보등록세팅 VAN정보등록세팅 고객사의 VAN계약정보를 등록관리합니다.
월별VAN집계 월별VAN집계 밴사별로 다운받은 건수를 업로드하여 한눈에 VAN정보를 확인합니다.